콘텐츠로 건너뛰기

All day king

h+f+c=5500, 올데이킹
Year 2024
Client BKR
Brand Burger king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버거킹은 인기 메뉴를 하루 종일 5,500원에 제공하는 ‘올데이킹’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가격에 대한 오인지를 갖고 있었고, 경쟁사 프로모션 대비 낮은 관심을 보이는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버거킹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타겟을 중심으로, 가격 측면에서의 명확한 차별화 포인트를 전달했습니다. 타겟에게 친숙한 정승제 선생님을 모델로 기용해 올데이킹의 강점을 ‘h + f + c = 5500’이라는 수학 공식으로 직관적으로 설명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경쟁사와의 차별화된 강점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며 올데이킹 제품군으로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YOUTUBE #INSTAGRAM #BRANDING #SO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