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Blyangyang maximum

버거킹에 온 크고 하얀 햄버거!
Year 2023
Client BKR
Brand Burger king
Category Campaign UX
Brief

‘콰트로 맥시멈’의 인기에 힘입어, 버거킹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맥시멈 버거로 패티 4장과 화이트 치즈 소스가 특징인 제품입니다. ‘콰트로 맥시멈’과의 연속성을 유지하면서 제품의 USP를 담아낸 네이밍이 중요했기에, 제품 빌드를 직관적으로 드러내는 ‘블양양블피화와와화와와화블’이라는 네이밍을 기획했습니다. 더불어, 네이밍을 쉽고 재미있게 기억시키기 위해 ‘블·양·피·화’ 네 단어를 빠르게 터치하여 제품 풀네임을 입력하는 ‘압도적 네임킹’ 게임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Service
#DIGITAL #DIGITAL PROMOTION #INFLUENCER #INSTAGRAM #SOCIAL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