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Cleansing is Ma:nyo Factory

저자극 클렌징의 시작
Year 2020
Client Ma:nyo
Brand Ma:nyo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2020년, 제품의 성분과 원료를 꼼꼼하게 체크하고 구매하는 체크슈머가 등장하며 디렉터 파이, 유트루 등 뷰티 유튜버들의 콘텐츠는 소비자들이 화장품 구입 전 반드시 확인하는 필수 콘텐츠가 되었습니다. 이에 마녀공장을 대표하는 모델 김세정이 뷰티 유튜버가 되어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제품의 뛰어난 자연 성분과 원료를 Informative한 콘텐츠로 소개하는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이름만 봐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성분들을 재치 있는 언어유희와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전달함으로써 광고가 아닌 보고 싶은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또한 피부를 망가뜨리는 잘못된 세안 방법을 가진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올바른 클렌징 방법을 ‘세정공식’화 하여 제안하고 따라 하기 쉬운 정보로 전달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얼굴의 블랙헤드를 손으로 눌러 짜지 않고도 클렌징으로 녹여 없앨 수 있다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는 효능의 특이점을 강조하여 정보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YOUTUBE #INSTAGRAM
  • 유튜브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