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The fair tale

생명의 귀함을 전합니다
Year 2023
Client HUG
Brand Rbfy
Category Campaign Creative Product
Brief

2023년, 리바이포유는 스마트폰이 일상이 되어버린 세상에서 엄마와 아빠가 동화책을 읽어주며 자녀들과 함께 생명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하면 좋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함과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에 임신과 출산의 과정을 세 개의 섬을 모험하는 이야기로 풀어낸 동화책 <떠나봐요, 생명의 모험>을 출시했고, 그 제작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동화책은 교보문고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으며, 다양한 형태의 가정을 존중하는 의미로 싱글맘의 여정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별도로 제작해 더 다양한 타겟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인지도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Service
#DIGITAL PROMOTION #YOUTUBE #CREATIVE PRODUCT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