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Samyang 1963 — chosen by flavor-savvy teacher Seungjae

맛잘알 승제쌤이 선택한 삼양1963!
Year 2025
Client Samyang
Brand Samyang 1963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맛잘알의 아이콘 정승제를 모델로 삼아 삼양1963의 깊고 진한 맛과 특별한 레시피를 소개한 캠페인입니다. 소비자 사이에서 밈으로 확산된 ‘정승제 레시피’ 쇼츠 포맷을 활용해 삼양1963만의 레시피 영상을 제작하고, 라면이 가장 맛있는 순간[낚시, 야식, PC방, 군대, MT]을 정승제만의 맛 표현으로 강조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BRANDING #YOUTUBE #INSTAGRAM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