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편한 단백질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Year
2023
Client
Maeil
Brand
Selex
Category
Campaign
Brief
새롭게 출시된 셀렉스 락토프리 제품의 런칭 캠페인으로, 시니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분리유청단백질의 핵심 장점인 '지방과 유당의 분리’를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의 End benefit인 ‘속 편한 단백질'을 강조하는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는 연령 및 성별에 따른 타겟별 미디어 세그먼트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총 3개의 소재로 사전 세분화 제작되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유튜브 미디어 타겟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예산 집행이 가능하도록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Service
#YOUTUBE
#DIGITAL
#IMC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