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9 is everywhere

29를 찾습니다
Year 2025
Client Musinsa
Brand 29CM
Category Campaign Social
Brief

패션, 홈,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감도 깊은 취향을 선보이는 29CM은 ‘29’ 숫자를 매개체로 삼아, 플랫폼 인지도를 끌어올릴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노레드는 ‘29를 찾습니다’라는 타이틀로 일상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29 모먼트들을 소개하고, 소비자들도 29 모먼트를 탐험할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영상에서는 29와 관련된 다양한 비주얼과 숫자 29와 연관된 셀럽들(29살 댄서 쿄카, 전 야구선수 29번 유희관)이 등장하는 브랜드 필름을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29 숫자 시력 검사, 29 숨은 그림 찾기 등의 OOH Creative를 기획하여 대세감을 전달하고, 29CM가 남녀노소 다양한 대중들의 일상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YOUTUBE #OOH #IMC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