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Tongmozza Whopper

다시 돌아온 맛의 흥행 보증수표
Year 2025
Client BKR
Brand Burger king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2025년 3월, 버거킹은 1년 만에 통모짜 와퍼를 재출시했습니다. 이미 많은 팬층을 보유한 메뉴인 만큼, 높은 인지도를 활용함과 동시에 브랜드의 제품 유니버스 전략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개발이 필요했습니다.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선된 식감과 치즈 풍미, 그리고 확장된 선택지를 강조하기 위해 영화 포스터 컨셉을 적용했습니다. ‘다시 돌아온 맛의 흥행 보증 수표, 통모짜 와퍼’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몰입감 있는 이미지로 구성된 지면 중심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Service
#DIGITAL #OOH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