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맛의 흥행 보증수표
Year
2025
Client
BKR
Brand
Burger king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2025년 3월, 버거킹은 1년 만에 통모짜 와퍼를 재출시했습니다. 이미 많은 팬층을 보유한 메뉴인 만큼, 높은 인지도를 활용함과 동시에 브랜드의 제품 유니버스 전략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개발이 필요했습니다.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선된 식감과 치즈 풍미, 그리고 확장된 선택지를 강조하기 위해 영화 포스터 컨셉을 적용했습니다. ‘다시 돌아온 맛의 흥행 보증 수표, 통모짜 와퍼’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몰입감 있는 이미지로 구성된 지면 중심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Service
#DIGITAL
#O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