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The T-Shot

The T-Shot
Year 2025
Client Unilever
Brand AHC
Category Creative Product Social
Brief

'Eyecream For Face'로 센세이션을 이끌었던 AHC의 아이크림, 그러나 영타겟들에겐 50대 이상이 사용하는 홈쇼핑 브랜드에 불과했습니다. 이에 AHC는 2024년 3월, PRO / DERM / AESTHE 세 가지 코어를 기반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단순한 일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넘어서 고객이 원하는 것, 좋아하는 것에 기반한 애자일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하기 위해, '틱톡', '팝업' 등 영타겟이 반응하는 플랫폼 중심의 ‘T-SHOT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Service
#DIGITAL #IMC #VIDEO #BRANDING #DIGITAL PROMOTION #INFLUENCER #OOH #TIKTOK #POPUP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