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두툼버거
Year
2024
Client
BKR
Brand
Burger king
Category
Campaign
Media
Social
Brief
2024년, 버거킹은 넷플릭스와 함께 ‘두툼버거’를 출시했습니다. 포화 상태에 접어든 국내 콜라보 마케팅 시장에서 두 브랜드의 만남이 One of them이 되지 않도록, 브랜드 화제성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넷플릭스의 강력한 브랜드 자산인 ‘투둠’ 사운드와 버거킹 ‘두툼버거’의 USP인 ‘두툼함’을 절묘하게 연결한 크리에이티브를 기획했으며, 사운드를 중심으로 넷플릭스의 에셋을 영상 전반에 활용하되 시각적으로는 두툼버거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부각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YOUTUBE
#INSTAGRAM
#BRA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