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트로 맥시멈 미트 포커스드 어메이징 얼티밋 그릴드 패티 오브 더 비기스트 포 슈퍼 미트 프릭4
Year
2023
Client
BKR
Brand
Burger king
Category
Campaign
UX
Brief
2023년 4월, 버거킹은 고기 패티 4장과 4종의 치즈, 그리고 야채는 오직 양파만 사용한 독특한 구성의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기존 버거킹 제품 대비 높은 가격대를 형성한 이 제품은, 재료와 가격 측면에서 호불호가 분명히 나뉘는 특성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의 접근 장벽을 낮추고, 디지털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회자될 수 있도록 한글 39자! 영문 82자! 세상에서 가장 긴- 이름의 네이밍과 이를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게임을 함께 기획해 캠페인 확산력을 극대화했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의 이름을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한편, 자발적인 바이럴을 유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Service
#DIGITAL
#OOH
#CREATIVE PRODUCT
#BRA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