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만에 더 강렬해진 불맛의 왕, 뉴와퍼
Year
2024
Client
BKR
Brand
Burger king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와퍼가 40년 만에 새롭게 바뀐다는 소식을 알린 리뉴얼 캠페인이었습니다. 글레이즈드 번, 텐더폼 패티, 솔트&페퍼 시즈닝이 더해진 제품의 대대적인 변화를 극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개발에 집중했습니다. 이를 위해 기존 와퍼의 판매 종료와 함께 새로운 와퍼가 등장하는 순간을 ‘대관식’으로 설정해, 드라마틱한 연출을 시도했습니다. 대관식이라는 설정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로 배우 최수종을 기용해 크리에이티브의 극적 요소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IMC
#TVC
#YOUTUBE
#O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