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한입 먹으면 깜짝 놀랄 거야, 상상 이상의 맛 샐러디
Year
2023
Client
Salady
Brand
Salady
Category
Campaign
UX
Brief
10년 차 브랜드 샐러디의 첫 브랜딩 캠페인. 전국 3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No.1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인식 속에는 샐러디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가 부재한 상황이었습니다.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되며, 건강을 챙기면서도 ‘맛’을 포기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샐러디를 선택하고 있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이에 유사 경쟁 브랜드들이 다수 등장한 시장 내에서 샐러드는 맛없다는 편견을 넘어, ‘샐러디는 맛있다’는 명확한 메시지를 각인시키고자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BRANDING
#YOUTUBE
#DIGITAL PROMOTION
#TV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