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Tongmozza whopper

통모짜렐라 치즈가 통째로 늘어나다!
Year 2024
Client BKR
Brand Burger king
Category Campaign Media UX
Brief

통모짜와퍼 캠페인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통모짜렐라 치즈의 매력을 20대 치즈 러버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길게 늘어나는 통모짜렐라 패티를 단순 시즐 컷으로만 소구하는 경쟁사와 차별을 두기 위해, 제품의 특징을 나레이션과 함께 화면까지 늘리는 극대화 기법으로 표현했습니다. 또한 제품명을 길게 외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길게 늘어나는 통모짜 스트레치 쿠폰을 경품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제품의 특징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Service
#BRANDING #DIGITAL #IMC #VIDEO #DIGITAL PROMOTION #CREATIVE PRODUCT #YOUTUBE #INFLUENCER #INSTAGRAM #X #TIKTOK #SOCIAL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