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끈버거
Year
2024
Client
BKR
Brand
Burger king
Category
Campaign
Brief
2024 소방의 날을 맞아 버거킹은 소방대원을 응원하는 CSR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단순한 기부가 아닌, 버거킹만이 할 수 있는 버거킹스러운 CSR은 무엇인지 고민했고, 소방대원과 함께, 소방대원을 위한 ‘힘이 불끈나는 단 하나의 버거’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총 1,328명의 소방대원이 레시피 공모전에 참여했으며 대원들의 투표를 통해 1개의 레시피가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그렇게 ‘2024 불끈버거’가 탄생했고, 소방대원과 일반 고객 모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버거킹 맥시멈 라인의 정식 버거로 출시되었습니다.
Service
#BRA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