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New year Special

설 특수기 탈룰라
Year 2022
Client Jung kwan jang
Brand Jung kwan jang
Category Campaign Media UX
Brief

2022년 설은 오랜 코로나 시기를 지나 가족들을 다시 만날 수 있었던 첫 명절이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공감대를 바탕으로, 정관장이 명절에 마음을 전하는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보여주고자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오랜만에 가족을 만났을 때 벌어질 수 있는 웃기면서도 뭉클한 해프닝들을 뮤지컬 형식으로 신선하게 풀어냈고, 설에 이루고 싶은 바람을 담은 '설킷 리스트'라는 컨셉으로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YOUTUBE
  • 유튜브웍스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