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으로 인생구독 시작!
Year
2024
Client
Kyobo lifeplanet life insurance
Brand
Kyobo lifeplanet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2024년, 교보생명 대비 상대적으로 낮은 인지도와 소비자에게 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인터넷 보험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OOH 기반의 신규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이에 이미 대중에게 익숙한 OTT 서비스 개념에 빗대어 생명보험을 ‘인생 구독’이라 표현하는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소비자에게 친숙한 버스, 지하철, 택시 등 생활 밀착형 매체를 활용해 보험도 구독 서비스처럼 쉽게 가입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Service
#O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