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험이 즐거워지는 이유
Year
2019
Client
The north face korea
Brand
The north face korea
Category
Campaign
Media
Creative Product
Brief
오랜 시간 일상 속 탐험을 이야기하며 아웃도어 다운 판매 선두를 유지해 온 노스페이스. 2018년 ‘가장 가벼운 Super Air Down’으로 롱 다운에 이어 2019년 숏 다운까지 아우르는 'Enjoy Air Down' 컬렉션을 출시, 다시 한번 가벼움을 강조한 다운 제품들로 선두를 지키기 위한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0.99kg의 가벼움을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을 어떻게 보여줘야 할까요? 가벼움 하면 떠오르는 AIR. ‘AIR로 뜨는 가벼운 다운’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매장을 만들었습니다. “당신의 탐험으로 가벼운 Enjoy Air Down을 Get 하세요” 고객들은 공중에 떠있는 Enjoy Air Down을 발견하게 됩니다. 60초 제한 시간과 함께 제품을 잡기 위해 뛰기 시작하는 고객들. Enjoy Air Down을 입은 상태로 공중에 떠있는 다운을 잡기 위해 달리고, 점프하고, 넘어지기도 하면서 즐겁게 제품을 체험합니다. 마치 ‘두더지 게임’처럼 설계된 탐험 존을 통해 노스페이스는 ‘탐험의 즐거움과’ 제품의 장점인 ‘가벼움’을 임팩트 있게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YOUTUBE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