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Never stop exploring

당신이라면 도전하시겠습니까?
Year 2014
Client The north face korea
Brand The north face korea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일상 속에서 갑작스럽게 마주한 탐험의 순간에 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이노레드는 소규모 미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내면에 잠재된 탐험 정신을 일깨우고자 했습니다. 낯선 공간에서 예기치 않게 마주하는 노스페이스의 탐험 미션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잊고 지냈던 탐험의 즐거움을 다시금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이번 캠페인은 사람들에게 "다시 탐험을 즐기자"는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Service
#DIGITAL #IMC #BRANDING #VIDEO #YOUTUBE #POPUP
  • 뉴욕페스티벌
  •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 칸 라이언즈
  • 클리오 스포츠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