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어봐 너의 민감함
Year
2024
Client
Wishcompany
Brand
klairs
Category
Campaign
Brief
클레어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민감’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재정립하고 확산하고자 했습니다. 자신의 피부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몸을 잘 관리하며 삶을 소중히 여기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민감’을 긍정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디지털 필름에 담아냈고, 이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제품보다 메시지를 중심에 둔 디지털 필름을 제작하고자 했으며, 20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소재 구성을 통해 자신이 바라보는 '긍정적인 민감함', 그리고 ‘민감함은 감추어야 할 약점이 아니라 최고의 감각’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Service
#VIDEO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