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Unbox Your Sensitivity

열어봐 너의 민감함
Year 2024
Client Wishcompany
Brand klairs
Category Campaign
Brief

클레어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민감’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재정립하고 확산하고자 했습니다. 자신의 피부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몸을 잘 관리하며 삶을 소중히 여기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민감’을 긍정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디지털 필름에 담아냈고, 이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제품보다 메시지를 중심에 둔 디지털 필름을 제작하고자 했으며, 20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소재 구성을 통해 자신이 바라보는 '긍정적인 민감함', 그리고 ‘민감함은 감추어야 할 약점이 아니라 최고의 감각’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Service
#VIDEO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