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I AM NOT KING

I AM NOT KING
Year 2023
Client BKR
Brand Burger king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버거킹의 첫 슈퍼 프리미엄 버거인 '오리지널스 페퍼잭'은 수제 버거 브랜드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을 갖춘 제품으로, 이를 임팩트 있게 알리고 프랜차이즈 제품이라는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기 위해 버거킹은 정체를 숨긴 페이크 브랜드 'I AM NOT KING'을 런칭했습니다. 소비자에게 실제 브랜드로 보이기 위해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iam.not.king), 강남 및 홍대 지역 일대 OOH 집행, 페이크 매장 운영 등 다각적인 채널을 활용하여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했습니다. 신제품 출시 전, I AM NOT KING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실시한 오리지널스 페퍼잭 시식회에는 5일 만에 총 1,800명이 신청하였고, 그 중 140명을 I AM NOT KING 매장으로 초대해 오리지널스 페퍼잭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오리지널스 페퍼잭 정식 런칭과 함께 버거킹의 정체가 공개되자 해당 캠페인은 버거킹 팬들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으며, 제품의 맛과 브랜드의 자신감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소비자들의 후기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자발적으로 확산되었습니다.

Service
#DIGITAL #IMC #VIDEO #BRANDING #INFLUENCER #YOUTUBE #OOH #INSTAGRAM #POPUP #SOCIAL
  • 뉴욕페스티벌
  • 애드페스트
  • 스파이크아시아
  • 유튜브웍스
  • 대한민국광고대상
  •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