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is welcome
Year
2024
Client
HUG
Brand
Rbfy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리바이포유의 7초 패드는 만족도와 재구매 의향이 매우 높은 팬층을 보유한 브랜드입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구매 고객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다만, 패드 시장 대부분이 7초 패드와 동일하게 ‘진정’ 기능을 소구하고 있으며 7초 패드는 경쟁 제품 대비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Value for Money에 대한 납득을 이끌어내야 했습니다. 다른 패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7초 패드의 기능인 '진정'이 아닌 그로 인해 소비자가 얻는 편익에 집중했습니다. 햇빛 등 자연을 통해 행복을 얻지만, 정작 모자, 선글라스 등으로 자연을 회피하는 사람들에게 뛰어난 진정 효과로 자극에 대한 걱정 없이, 자연을 온전히 누리게 해준다는 메시지(Nature is Welcome)를 전달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BRANDING
#YOUTUBE
#O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