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Blessing beam

당신의 행복을 빔
Year 2023
Client HUG
Brand Rbfy
Category Campaign Creative Product
Brief

엄마를 이해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라는 카테고리 내 독보적인 포지셔닝을 보유한 리바이포유는 지속적 브랜드 성장을 위해서 신규 고객 유입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기존 메인 타겟인 '엄마'에서 예비 고객인 임산부로 타겟을 확장하기 위한 브랜딩 캠페인을 집행했습니다. 임산부 인사이트 중 소중한 순간을 특별하게 남기고 싶어 '셀프 만삭사진'을 남기는 것에 주목했고, 이를 도와줄 수 있도록 ‘행복을빔(Beam) 패키지’라는 크리에이티브 프로덕트를 기획하여, 해당 경험을 캠페인의 핵심 소재로 활용했습니다.

Service
#DIGITAL #IMC #VIDEO #BRANDING #CREATIVE PRODUCT #YOUTUBE #INSTAGRAM
  • 유튜브웍스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