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할게, 이번 시즌 눕시를 더 짧게
Year
2023
Client
The north face korea
Brand
The north face korea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노스페이스 눕시 더 숏 캠페인은 1992년 출시 이후 스트릿 패션 아이콘이었던 눕시를 Z세대에게 새로운 트렌드 아이템으로 재포지셔닝하고, 숏 다운 시장에서 노스페이스의 위상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눕시가 ‘과거의 아이템’으로 인식될 수 있다는 점과 비슷한 디자인의 경쟁 제품 출시라는 과제를 해결하고자, 더 짧아진 기장감의 ‘눕시 더 숏’을 출시했고, 단번에 알아볼 수 있는 제품 변화와 국민 아이템이라는 점을 고려해 ‘짧아졌다’는 메시지 하나만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Service
#DIGITAL
#IMC
#VIDEO
#TVC
#BRANDING
#YOUTUBE
#INFLUENCER
#INSTAGRAM
#X
#TIKT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