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1963 프리미엄 라면 바
Year
2025
Client
Samyang
Brand
Samyang 1963
Category
Campaign
Social
Brief
삼양1963은 한 번 맛보면 그 진가를 바로 알 수 있는, 삼양 헤리티지를 담은 근본 라면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삼양1963이 지닌 ‘근본의 맛’이라는 가치를 직접 경험해야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에 집중했습니다. 맛 그 자체로 설득하는 경험형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유동 인구가 풍부한 성수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매장 내부에서는 라면 바 형태의 정식 시식을, 외부 웨이팅 고객에게는 텀블러에 담은 뜨끈한 라면 시식을 제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맛 그 자체로 삼양1963의 매력을 느끼도록 했습니다. 누구나 한 번의 경험으로 삼양1963만의 ‘근본 라면’ 정체성을 강렬하게 각인시킬 수 있었던 캠페인이었습니다.
Service
#BRANDING
#DIGITAL PROMOTION
#OOH
#INSTAGRAM
#INFLUENCER
#POPUP
#I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