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했던 택시, 우티가 뒤집으러 왔습니다
Year
2023
Client
UT
Brand
UT
Category
Campaign
Brief
UT는 경직된 택시 앱 시장 내에서 새로운 대안이자 도전자 브랜드로서 포지셔닝 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신규 이용자 유입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에 UT가 싸워야 할 대상은 경쟁사가 아닌 택시 앱 시장 그 자체임을 명확히 하고자 했습니다. 승객과 기사를 포함한 모든 택시 앱 사용자들이 겪는 불편함을 상기시키기 위해 택시 앱의 한계를 뒤집힌 세상으로 표현했으며, 메시지를 뒤집힌 비주얼을 통해 직관적으로 전달했습니다.
Service
#OOH
#VIDEO
#DIGITAL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