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Vidawell branding

생리대가 아니다, 요실금엔 비다웰
Year 2024
Client Joongwon
Brand Vidawell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주식회사 하이베러는 경증 요실금 증상자를 위한 요실금 전용 제품 브랜드를 런칭하고자 했습니다. 브랜드 네이밍부터 시작해 ‘나만의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아 vidawell이 탄생했습니다. 카테고리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전환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형성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으나, 요실금이라는 주제는 소비자 입장에서 심리적 장벽이 매우 높은 카테고리였습니다. 이에 친한 친구가 알려주듯 편안한 톤앤무드로, 요실금 전용 제품과 브랜드 USP를 섬세하게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BRANDING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