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When Samanco meets Caramel Popcorn

붕어싸만코와 카라멜 팝콘의 만남
Year 2025
Client Binggrae
Brand Samanco
Category Campaign Creative Product
Brief

브랜드 인지도 98.9%! 대한민국 No.1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붕어싸만코에서 (*닐슨 23년 9월~24년 8월, 12개월 기준) 2030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팝콘 붕어싸만코'를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이에 영타깃에 워킹하는 모델 문상훈을 중심으로, '달콤한 꿈'인 줄 알았던 팝콘과 붕어싸만코의 만남이 현실화되는 위트있는 크리를 기획 및 제작하였습니다. 캠페인 영상에서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갖고 놀 수 있도록 제품의 키 플레이버를 활용한 굿즈와 이를 소구하는 브랜디드 콘텐츠까지 진행하였습니다. IMC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함에 따라 신제품 팝콘 붕어싸만코를 성공적으로 브랜딩하였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YOUTUBE #INSTAGRAM #X #SOCIAL #BRANDING #TIKTOK #IMC
  • 유튜브웍스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