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 틱톡
Year
2023
Client
BKR
Brand
Burger king
Category
Social
Brief
버거킹은 유튜브와 틱톡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자 했습니다. 신제품 출시 소식은 캠페인 영상을 통해 전달하는 것 외에 쇼츠 형식의 콘텐츠를 활용하여 위트 있는 방식으로 버거킹 제품을 소비자 관점에서 추천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틱톡에서는 플랫폼 특성에 맞춘 친근한 접근 방식을 택해 소비자와의 거리감을 효과적으로 좁혔으며, 이를 통해 버거킹 제품이 소비자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Service
#TIKTOK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