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good night, my good life
Year
2023
Client
Ildong
Brand
Myni
Category
Campaign
Brief
일동제약은 숙면 카테고리 신제품 '마이니 딥슬립 이뮨'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숙면을 돕는 제품으로 인지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현대인들이 숙면하지 못하는 이유로 취미 활동이나 업무 등 다른 요소를 수면보다 우선시하는 점을 발견했고, 이를 바탕으로 수면 부족에 경각심을 일깨우고 수면의 중요성을 강조함으로써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캠페인 필름에서는 수면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 상황을 연출함으로써 숙면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마이니 딥슬립 이뮨'이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임을 강조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BRA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