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먹자! 에브리타임 맥스 깨먹자! 에브리타임 리프레시
Year
2024
Client
Jung kwan jang
Brand
Jung kwan jang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정관장은 ‘에브리타임 리프레시’와 ‘에브리타임 맥스’라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늘어나는 편의점족을 타겟으로 제품의 돌출도를 높이고자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편의점 내 다양한 포 제품군과의 차별화를 위해 ‘깨/짜’ 카피를 개발하고, 생활 속 다양한 TPO를 활용해 피로를 느끼는 순간 '깨!' 먹는 에브리타임 리프레시와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짜!' 먹는 에브리타임 맥스를 카피와 비주얼 중심으로 알렸습니다. 또한 영 타겟에게 영향력 있는 먹방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제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노출하고자 했습니다.
Service
#VIDEO
#BRANDING
#YOUTUBE
#INFLUEN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