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The Untold story of my parents

잘 몰랐던 부모님 마음 읽기
Year 2020
Client Jung kwan jang
Brand Jung kwan jang
Category Campaign Creative Product UX
Brief

명절 선물의 대부분은 부모님 선물이 차지합니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부모님에게 드리는 최고의 선물은 현금이 되었죠. 우리 부모님을 생각한다면 정말 필요한 선물은 무엇일까? 정관장은 자녀들이 모르는 부모님의 진짜 속마음을 '부모님이 직접 쓰신 마음책'으로 보여주었고, 그 과정을 통해 부모님의 건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녀들의 마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부모님에게 정말 필요한 것을 서로의 속마음 교환을 통해 알 수 있었던 마음책 캠페인은 진정으로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는 자녀들의 마음속에 자연스럽게 정관장을 보여주었으며, 역대 가장 강력한 명절 특수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Service
#IMC #VIDEO #BRANDING #CREATIVE PRODUCT #YOUTUBE
  • 대한민국광고대상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