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Lactose-intolerant, swallowing a bowl of latte

유당불내러 라떼사발 드링킹
Year 2020
Client Maeil
Brand Lactose free milk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대한민국 국민 중 절반은 '유당불내증'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사실 ‘락토프리 우유’는 이미 오래전부터 국내에 출시되어 있었지만, 그 주목도는 높지 않았습니다. 이노레드는 우유를 마시면 배가 아프지만 여전히 참고 마시는 소비자들의 특성에 주목했고, 이를 기반으로 ‘참기 힘들 만큼 고통스러운 경험’을 극적으로 과장한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공감과 주목을 동시에 이끌어냈습니다. 이와 함께 락토프리 우유를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제시함으로써, 브랜딩과 세일즈를 동시에 공략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BRANDING #DIGITAL PROMOTION #YOUTUBE
  • 유튜브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