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은 눕시다, 눕시 다운
Year
2022
Client
The north face korea
Brand
The north face korea
Category
Campaign
Brief
치열한 1020 아웃도어 시장에서, 노스페이스는 타겟 시장 확대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력 제품인 ‘눕시’를 중심으로 Young & Trendy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노는 게 제일 좋은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와 콜라보하여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눕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눕시를 입고 겨울을 즐기는 1020세대의 모습과 함께 "올 겨울은 눕시다"라는 키 메시지를 각인시켜 겨울 시즌 대표 제품으로 눕시를 떠올리도록 유도했습니다.
Service
#VIDEO
#DIGITAL
#YOUTUBE
#INSTAGRAM
#X
#TIKT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