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위한, 익스트림 프로바이오틱스
Year
2023
Client
Extreme
Brand
Extreme
Category
Campaign
Brief
유산균 전쟁의 시대. 후발주자인 익스트림의 시장 침투를 위해 운동의 신 갓종국을 유산균의 신 프로바이오테스로 변신 시켰습니다. 제품이 가진 장 건강과 운동수행능력 향상이라는 2가지 USP를 '남자 유산균'이라는 새로운 키워드로 남성 타겟으로 이슈화 및 관심을 유도했습니다. 또한 소비자에게 친숙한 모델 김종국을 활용해 ‘김종국 유산균’이라는 전략적 검색어를 유도하는 콘텐츠를 캠페인 필름 내 삽입하고, 이를 통해 신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목표로 했습니다.
Service
#DIGITAL
#YOUTUBE
#TVC
#TIKT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