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New Genre

New Genre
Year 2023
Client Matin kim
Brand Matin kim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2023년 가장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로 주목받은 마뗑킴은, 단순히 힙한 브랜드나 일시적인 유행을 넘어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자생력 있는 건강한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첫 브랜딩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우선 브랜드 철학, 개성, 지향 가치, 페르소나 등 흩어져 있던 브랜드 코어를 정립하기 위해 임직원 및 소비자 인터뷰를 진행했고, 이를 통해 ‘마뗑킴다움’의 단초를 발견했습니다. ‘마뗑킴다움’은 기존 패션 씬에 없던 파격적인 문법으로 반향을 일으킨 브랜드이자, 하나의 단어로 정의할 수 없는 모순된 매력을 NEW GENRE라는 키카피로 정리했습니다. 이후 NEW GENRE 카피 아래, 높은 대중성과 강한 개성을 지닌 배우 공효진과 함께 ‘리빙룸 편’과 ‘극장 편’ 등 두 편의 멀티 소재를 제작했으며, 임팩트 있는 TVC 및 디지털 매체 전략을 통해 마니아층을 넘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건강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Service
#DIGITAL #VIDEO #BRANDING #TVC #YOUTUBE #INSTAGRAM
캠페인 상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