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을 입은 듯 다른 차원의 착용감
Year
2024
Client
The north face korea
Brand
The north face korea
Category
Campaign
Media
Brief
2024년, 무봉제 기술로 더 가볍고 편해진 새로운 눕시를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더 가벼워지고 더 편해진 ‘클라우드 눕시’의 착용감을 단순 시청만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하는 것이 중점 과제였습니다. 하지만 이미 충분히 가볍고 뛰어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눕시였기에, 이보다 더 향상된 착용감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데 한계가 있었습니다. 이에 ‘CLOUD’라는 네이밍과 함께 하늘과 구름을 배경으로 설정하고, 소비자가 제품의 착용감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상상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크리에이티브를 기획했습니다.
Service
#DIGITAL
#TVC
#IMC
#VIDEO
#BRANDING